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려고 쓰는 글

리얼클래스 환급 미션 | 드디어 한달!

by 굉장한빙봉 2020. 12. 2.
728x90
반응형

11월 1일 시작한 리얼클래스 공부

드디어 한달이 되었다.

나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침대에서 리얼클래스 강의를 들었는데

잊어버리지 않고 환급 미션을 할 수 있고, 졸린 나의 뇌도 깨울 수 있어 여러모로 장점이 많았다.

아침에 바쁘게 나가야 할 때는 잠자기 전에 미리 들으려고 노력했다.

- 환급 미션을 절대 실패하지 않겠다는 의지 -

 

환급 미션은 하루 30분 정도면 충분히 할 수 있고 어렵지도 않다!

그냥 시키는 대로 하면 된다~

챌린지가 시작되었다

미션 세가지를 수행하면 되는데

Mission 1. 강의, 영상, 트레이닝 완료하기

클래스의 1일차 하나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하면 세가지를 완수하게 된다. 그럼 끝!

강의는 타일러, 이민호, 로라, 지나오, 김교포, 클로이 쌤의 클래스만 가능해서

위베어베어스 같은 애니메이션은 해당되지 않는다.

 

Mission 2. 오늘의 학습일기 작성하기

인증샷을 찍고 나의 학습 성과와 난이도를 매긴다.

그리고 오늘의 일기를 간략하게 적으면 된다. 50자 금방 채운다.

나는 그냥 오늘 배운 내용을 복습해서 그대로 적거나, 어떤 부분이 중요한지 뭘 유의해야 하는지 적었다.

사진은 공부하는 책과 강의 화면을 찍었다.

 

Mission 3. 배운 문장 영작하기

어떤 문제가 나오는지 궁금하쥬?

2~3문장이 나온다. 간단하다.

아무 문장이나 막 쓰면 안되겠지만 틀리는 건 괜찮은 것 같다.

이 세가지를 완수하면 하루 챌린지 성공

 

열심히 했다

이렇게 듣다보니 한달이 되었고

30일 미션을 하고 나니 한달 미션이 열렸다!

한달 미션은 7일까지 완수해야 하고

이와 별개로 12월 일일 미션을 계속된다.

미션을 모두 끝나면 환급 신청을 할 수 있다.

환급 심사중으로 바뀌었다.

잊지 말아야 할 것! 필요 서류를 업로드 해두어야 환급을 받을 수 있다.

신분증 사본과 통장 사본을 챙기자!

환급 금액은 매달 2만원씩 12개월 24만원인 것으로 알고 있다.

그리고 1년 미션을 완료해야 나머지 전액을 받을 수 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 한달은 정말 금방 지나간 것 같다.

모두 영어 능력 신장을 위한 일이니 계속해서 열심히 해보려 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