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려고 쓰는 글

'리얼클래스'로 찐공부 시작! | 수강신청부터 제품 수령까지

by 굉장한빙봉 2020. 11. 6.
728x90
반응형

이 글은 2020년 10월 26일에 작성된 글입니다.

 

 

벌써 10년은 훌쩍되었습니다.
'영어'에 입문지 말이예요.


부모님께선 제가 원하는 때에 학원을 다니게 하셨어요.
그때가 초등학교 5학년이었고, 그 후론 학원을 다니거나 과외를 하며
항상 영어를 배웠습니다.

 

영어는 정말 멀고도 가까운 존재인 것 같아요.
팝송과 영화로 익숙해지는가 싶다가도

영어 말하기를 해야하는 순간이 오면!

머리가 멈춰버리죠 ㅎㅎㅎ

- 그래서 저는 언어에 소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하하-

 

뭐. 그럼에도 영어가 여러모로 매우 쓸모 있는 언어임에는 변함이 없으니

취업 준비를 하면서 영어 실력을 키우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리하여,

제가 영어 공부의 동반자로 선택한 강의는

 

 

출처 리얼클래스 사이트

 

 

'리얼클래스' 입니다!

 

전부터 광고를 보며 재미있을거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고,

무엇보다 아이패드가 하하하하하핳ㅎㅎ😎

- 개인 노트북이 없어서 태블릿 하나 장만해야겠다 싶었거든요 -

 

물론 서칭도 열심히 하며 다른 강의들과 비교도 했지요! 

일부 후기글에 리얼클래스가 생각보다 강의의 질이 높지 않다는 의견이 있었는데,

저는 어떻게 공부하느냐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 괜찮겠다 싶었어요~

 

3000강이 넘는 강의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어요!

 

 

출처 리얼클래스 사이트

 

 

수강 신청 하기 


https://realclass.co.kr/

 

리얼클래스는 패키지 구성이 매달 유동적인 것 같더라구요.

저는 10월 중순에 '아이패드 패키지 2020'을 결제하였고 1,138,800원이었습니다.

강의 수강+아이패드가 포함된 가격이예요.

지금은 아이패드 8세대로 변경되면서 구성의 변화가 생겼으니 제 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출처 리얼클래스 사이트

 

 

13만원 할인+3만원 할인을 받아 총 16만원이 할인되었고

이걸 12개월 할부로 나눠서 내니

한달에 94,900원씩 결제하게 되었습니다 

- 딱 나누어 떨어지니 좋네요 -

 

어차피 저는 1년 열심히 들어서 모두 환급 받을 거니까 얼마내는건 중요하지 않아요 하하핳

 

+ 아, 참고로 제세공과금 22%는 본인부담이라, 250,536원은 지불해야 합니다!

근데 나중에 제세공과금은 기타소득 금액에 따라 환급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해요~ 

여튼,

할인 받을 수 있는거 최대한 받으세요!

 

그리고 중요한거✔

결제할 때 교재사은품, 아이패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잊지말고 수령하기에 체크하도록 하세요!

실수로 신청 못하셨으면 고객센터로 연락 ㄱㄱ!

 

 

강의 수강과 관련하여


 

출처 리얼클래스 사이트

 

강의는 결제한 당일부터 수강이 가능하지만 환급 미션은 익월부터 시작됩니다.

즉, 10월에 결제한 저는 11월 1일부터 환급 미션이 시작되는 것이지요!

그래서 결제한 첫날은 강의 듣기 가볍게 패스~ 아직 아이패드도 안왔으니께!

- 공부하기로 한거 맞니, 나? -

 

 

자세한 환급 미션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저도 아직 시작안해서 잘 몰라용 -

 

출처 리얼클래스 사이트

 

 

 

기기는 총 3대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변경도 자유롭게 가능하다고 해요.

저도 가족들과 같이 듣는데 여러 기기를 등록해도 문제 없이 이용이 가능했어요.

- 지금은 몇강 들었거든요 후훗 -

 

동시 재생과 다운로드는 제공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패드와 책이 도착했습니다💕

아이패드는 따로, 책과 사은품은 같이 배송되어 두 상자가 왔습니다.

배송은 2일정도 걸린것 같아요~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예의상 교재를 먼저 뜯었어요.

 

 

 

         
선생님들의 인사 엽서도 있어요

 

교재 구성은

- 타일러의 초보 첫걸음 영어

-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1,2

- 클로이의 진짜 엄마표 영어

- 이민호의 리얼 생활 영어 1,2

- 지나오의 리얼 청취 프로젝트

- 로라의 리얼 영어 패턴

- 김교포의 Listen Up & Speak Up! 1(2권),2(2권)

 

이렇게 총 12권입니다!

 

 

 

 

 

 

 

후기를 보니

각잡고 공부할거 아니면 생각보다 교재를 안쓰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화면에 다 뜨기 때문에!

저는 각잡고 할거니까 필기하고 밑줄치고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귀여운 사은품, 위베어베어스 무드등!

 

 

 

 

이 친구가 무뚝뚝한 말투에 아이스베어 맞죠?

안봐서 모르겠는데, 영어 공부하면서 많이 보게 될 것 같네요.

 

밝기도 꽤 밝아서, 가까이에서 책 읽으면 잘 보여요.(밝기 조절 X)

머리 맡에 두었습니다.

 

 

 

 

 

 

 

대망의 아이패드!!!!💎

저는 '로즈골드'로 골랐어요. - 그레이, 실버, 로즈골드 이렇게 있었던 것 같아요 -

32G짜리라 많은 걸 담을 순 없겠지만 클라우드 이용하면 큰 불편은 없을 것 같아요!

 

 

 

 

 

.

.

.

그리고 이때부터 저의 아이패드 악세서리 쇼핑 이 시작되었지요✨

 

- 액정필름: 깨지면 안되니까

- 케이스: 깨지면 안되니까

- 애플 펜슬: 그림 그릴거니까

- 블루투스 키보드: 글도 쓸거니까

.

.

.

 

노트북 대용으로 쓰려고 하니,

와 진짜 필요한게 너무 많더라고요.

그래도 필요하니깐 깔끔하게 결제!

 

 

다른 글에서 아이패드 관련 제품들을 구매했던 이야기도 해보도록 할게요.

그리고 환급 미션 시작하면 관련 글도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끝-

 

 

이 글은 2020년 10월 26일에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