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보니 쓰는 글

눈오리 집게(스노우볼 메이커)로 눈오리 만들기🐣

by 굉장한빙봉 2021. 1. 7.
728x90
반응형

6일 밤, 엄청나게 많은 눈이 내렸다.

드디어 나의 눈덩이 제조기를 사용할 때가 온 것인가.

생각보다 만드는 게 쉽지 않다.

착 찝으면 촥 오리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 막 쌓인 눈은 밀도가 낮아서 한 번에 안된다. 여러 번 눈을 찝어주며 속을 꽉꽉 채워주어야 한다.

한국에서 산 건 다를지도 모르겠다. 나는 싸게 샀으니 그러려니 해야겠다.

 

+ 01월13일에 남기는 글

아니어따! 눈이 문제였다! 어제 내린 눈은 엄청 잘 뭉쳐졌다! 어제 왕창 만들고 옴 ㅎㅎㅎ 꾸르잼!

 

여하튼 어제 터득한 방법은 이러하다.

1. 가위질을 여러 번 해서 눈을 채워준다.

2. 어느 정도 차면 오리를 손을 잡아 힘 있게 찝어준다.

3. 가위를 벌리면 한쪽만 빠진다.

4. 기울여서 바닥에 툭툭 치면 떨어진다.

 

이렇게!

손으로 빼지 않는 이유는 부서지기 쉽기 때문이다.

사실 나도 어제 처음 해본 거라 능력자가 아니다.

 

여하튼 완성이다!

앞/ 뒤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잠깐 사이에 눈 맞은 오리가 되었다...

 

여러 개 만들어봤다!

또 눈 맞은 오리가 되었다.

만들어서 올려놓으면 바로 눈이 쌓여서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다.

 


오늘.

한 번 더 해봤다!

좀 짜부라졌지만... 나쁘지 않은 듯!

우리 집 마당 고양이들도 좋아한다.

정말 많은 눈이 쌓여서 아마도 쉽게 녹을 것 같지 않다. 며칠간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봐야겠다.

데크 위를 오리로 가득 채우려던 나의 바람은 손이 너무 시려서 안 될 것 같다.

큰 오리를 사던가, 아니면 다음 생에 하는 걸로.

 


✔ 직접 구매한 이야기는 아래로!

 

 

눈덩이 제조기(스노우볼 메이커)| 알리 익스프레스로 구매하기

전부터 너무 사고 싶었던 장난감 눈덩이 제조기⛄ 겨울 한철, 그것도 눈이 와야 놀 수 있는 장난감이지만 그거면 충분하다! 찾아보니 한국 쇼핑몰들은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서 알리익스프레스

602139.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