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쩌다 보니 쓰는 글

눈오리 집게(스노우볼 메이커) | 알리 익스프레스로 구매하기

by 굉장한빙봉 2021. 1. 1.
728x90
반응형

전부터 너무 사고 싶었던 장난감

눈오리 집게⛄

 

겨울 한철, 그것도 눈이 와야 놀 수 있는 장난감이지만 그거면 충분하다!

 

찾아보니 한국 쇼핑몰들은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서 알리익스프레스로 갔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알리 스탠다드 배송으로 시킬 때는 큰 기대를 하지 않는다.

물건의 퀄리티라든지... 빠른 배송이라든지...

그냥 무조건 가성비!

 

큰오리 다섯 마리. 작은 오리 다섯 마리.

할인 받아서 총 14,294원 결제했다.

 

12월 19일 주문을 넣고 나서 매일 한 번씩 알리에 들어가 어디쯤 있나 확인했다.

귀여운 오리가 올 생각에 너무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었던.

 

그리고 12월 31일, 드디어 우리 집에 오리가 왔다!

12일 정도 걸렸으니 생각보다 빨리 왔다. 원래 예상 도착일이 1월 5일쯤이었던 것 같은데.

 

잉?

작은 오리 열 마리다...

아... 내가 주문을 잘못 넣었나..? 찾아보니 사이트가 헷갈리게 기재를 해놨다. 하아...

작은 걸로는 성에 안 차는 데 일단 만족. 나는 꽤 관대한 편이다.

 

이음새가 부서져버렸다

근데 심지어 하나는 부서짐...

플라스틱 배송하는데 뽁뽁이 같은 안전장치도 없이 비닐 배송하는 건 문제가 있지 싶다..

안 부서지는 게 이상하지.. 솔직히 하나 부서진 거에 감사해야 할 판.

+부서진건나중에 환불받았다!

 

어찌 됐든 무사히 도착한 아홉 마리는 귀엽다.

사이즈는 20cm x 5cm로 굉장히 아담한 오리이다.

가까이에서 보면 더 귀엽다.

사실 딱 봐도 튼튼한 플라스틱은 아니라서 오래 놀려면 조심히 다뤄줘야 될 것 같다.

 

오리다발

5개는 조카들에게 선물하고 나머지는 적당히 놀거나 선물하거나 할 예정이다.

문제가 조금 있었으나... 눈이 많이 왔을 때 집 앞에 오리를 한가득 만들어 놓을 생각에 기대가 된다.

 

튼튼하고 안전한 상품을 원한다면 한국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게 맘 편할 수도 있다! 정신 건강을 위해.

좀 비싸더라도 잘 생각해보시길!

 

 

그리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2021년도 잘 흘러가기를!

수원 화성의 노을

 


드디어 눈오리를 만들어보았다.

아래링크에서 나의 멋진 작품을 봐 주시길!

 

눈덩이제조기(스노우볼 메이커)로 눈오리 만들기🐣

6일 밤, 엄청나게 많은 눈이 내렸다. 드디어 나의 눈덩이 제조기를 사용할 때가 온 것인가. 생각보다 만드는 게 쉽지 않다. 착 찝으면 촥 오리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 막 쌓인 눈은 밀도가 낮아서

602139.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