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 좋아서 쓰는 글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 | 스크린에서 만나는 밴드 '기프트'

by 굉장한빙봉 2021. 3. 3.
728x90
반응형

와이드 스크린과 프리미엄 입체 사운드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음악 라이브 콘텐츠,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

기프트의 공연 영상을 스크린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3월 11일부터 21일까지 목-일, 총 8일간 상영 예정이며 지점은 용산 아이파크몰, 인천, 광주터미널, 대구스타디움, 서면 CGV 총 다섯 곳이다. 러닝타임은 70분 내외이다.

 

아래는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 기프트 콘서트'의 소개글이다.

밴드‘기프트’가 음악으로 그려내는
그들의 새벽부터 아침 그리고 밤.

쉼 없이 달려온 밴드 ‘기프트’는 2019년 EP [보라색이 되었다]
이후 2년 만에 EP [넌 나에게]를 발매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다.

새벽 숲 나무 사이사이로 햇빛이 쏟아지는 새벽에서 아침,
숲 속 하늘이 어스름한 노을에서 초저녁으로
달빛 아래 ‘기프트’의 목소리만 울려 퍼지는 깊은 밤까지.

더 이상 도전자가 아닌 자신들의 온전한 음악을 한 편의 영상 속에 모두 담았다.

콘서트와 스크린을 결합해 새롭게 선보이는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은 
CJ문화재단의 유튜브 '아지트 라이브'의 극장형으로 튠업 뮤지션들의 콘서트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음악 콘텐츠로 올해 첫 선보인다.

출처 CGV

 

무대인사도 있다✔

-3/11(목) 용산 아이파크몰 19:00, 19:20
-3/12(금) 인천 19:00

 

그리고 밴드 '새소년'의 공연 영상도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월 3일 오늘, 예매가 오픈되었다. 그리고 현재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선착순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야무지게 사용하자!

- 허리 허리! -

 

[아지트라이브프리미엄]기프트 콘서트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아지트라이브프리미엄]기프트 콘서트 예매중 D-8 예매율 0.2% ? 장르 :   / 기본 :  전체, 56분,  개봉 :  2021.03.11 프리에그 예매

www.cgv.co.kr

공연장에서의 음악과 영화관에서 느끼는 음악이 얼마나 다를지, 또 같을지 너무나 궁금하다.

보고 오면 나중에 후기도 남겨야겠다!

 

11일아, 기다려라.

 


✔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을 보고 왔다!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 후기 | 영상미로 즐기는 밴드 '기프트'의 음악 + 무대인사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을 어제저녁 보고 왔다! 또 한시간 즈음을 달려 용산 아이파크몰에 도착, 길을 조금 헤매다 CGV를 찾았다. 사람이 꽤 많았다. 나는 19:20 상영 영화로 예

602139.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