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인이 되려고 쓰는 글

디뮤지엄 '굿즈모아전자상가' | 통장을 터는 뉴트로의 세계

by 굉장한빙봉 2020. 12. 10.
728x90
반응형

디뮤지엄에 《SOUNDMUSEUM: 너의 감정과 기억》

전시 중간에 뮤지엄샵이 있었다.

굿즈모아전자상가

광화문에 위치한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의 굿즈 프로젝트인 듯하다.

 

공간이 꽤 넓었고 엄청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다.

특히, 이번 전시와 관련된 상품들이 너무 근사했는데

아마 돈만 있었다면 다 샀을 것이야...

 

굿즈모아전자상가 음악이 신난다

출처 디뮤지엄 사이트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굿즈모아전자상가 - VISIT : D 뮤지엄

There are only two ways to get out of here, 2019 © pic 존재하지 않는 오래된 미래를 그리는 3D 애니메이션으로 미스터리 단편 픽션을 선보이는 pic은 일상에서 수집한 이미지들로 만든 이야기를 그림으로 전

www.daelimmuseum.org

 

컨셉이 굉장히 특이하다.

하나하나 정성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다.

 

박달리 작가와의 콜라보 LP시계

⬆ 실물은 더 예쁘더라.

 

 

지하에도 많은 상품이 있었다.

뉴트로 느낌이 물씬 느껴진다.

사진 많이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대충 찍었구나..

반성하자...

 

✔몇몇 상품은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GOODSMOA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국내외 아티스트의 특별한 작품으로 만나는 굿즈의 모든 것

smartstore.naver.com

구슬모아당구장

 

미술관소개 - VISIT : 구슬모아당구장

광화문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은 2012년 11월 한남동에 개관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역량 있는 작가

www.daelimmuseum.org

디뮤지엄 전시 후기는 여기로!

 

디뮤지엄《SOUNDMUSEUM: 너의 감정과 기억》| 빛과 소리가 만드는 공간의 확장

전시가 보고 싶다는 친구를 따라 디뮤지엄에 가게 되었다. 이번 전시는 5월 19일부터 시작된 《SOUNDMUSEUM: 너의 감정과 기억》 듣는 경험과 보는 것을 통해 감성을 확장하는 새로운 장르의 공감각

602139.tistory.com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