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 좋아서 쓰는 글

밴드 기프트 '넌 나에게' 사인앨범 | 미화당 레코드

by 굉장한빙봉 2021. 5. 21.
728x90
반응형

미화당 레코드에서 기프트의 선착순 사인반을 판매했다.

이른 아침의 인스타 알람에 감사를!

지금은 품절되었으나!

사실 구매한지 좀 되었는데 이제야 글을 쓰게 되었다.

노란 봉투에 도착한 택배. 봉투 색도 예쁘다.

깔끔하게 된 사인이 들어있다. 기프트의 사인은 이렇게 생겼구나.

앞표지

주혁 님 사인은 사람 얼굴이 보이고

형우 님은 '형우' 글자가 보이는 것 같고

휘겸 님은 심플 그 자체다.

옆표지
내부
CD
뒷표지

기프트의 사인 앨범을 구하는 건 흔치 않은 일이라 생각해서 후딱 구매했는데, 생각해보니 정말 그렇다.

사인회를 개최한 적도 없었던 것 같고...

CD를 들을 일은 없을 것 같아서 고이 잘 모셔둘 예정이다.

기프트는 엄청 흥할 예정이라 소장 가치가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된다.

- 이래 봬도 가치를 굉장히 따지는 사람이다 -

 

이번 앨범은 CJ튠업에 선정되어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다고 한다.

덕분에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에도 참여하였던 기프트!

 

✔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 보고 온 후기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 후기 | 영상미로 즐기는 밴드 '기프트'의 음악 + 무대인사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지트 라이브 프리미엄을 어제저녁 보고 왔다! 또 한시간 즈음을 달려 용산 아이파크몰에 도착, 길을 조금 헤매다 CGV를 찾았다. 사람이 꽤 많았다. 나는 19:20 상영 영화로 예

602139.tistory.com

 

마지막으로, 이번 앨범 수록곡이 다 너무 좋아서 전에 글을 쓰기도 했었다.

 

밴드 기프트 '넌 나에게' | 봄이 왔다 + '그런 사람'이 그렇게 좋더라

2021.03.16 기프트 '넌 나에게' 앨범이 발매되었다. '힘들었던 지난해를 보내며 항상 옆에서 힘이 되어주던 주변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앨범' 수록곡 1. 넌 나에게 ☑ 2. 그런 사람 3. 하늘 바

602139.tistory.com

기프트 음악 많이 많이 들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 이제 진짜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