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 좋아서 쓰는 글

나눔팬미팅 with 기프트 @강남씨어터

by 굉장한빙봉 2021. 9. 12.
728x90
반응형

7월 말일에서 연기되었던 기프트의 나눔팬미팅.

어제 11일, 1:1 거리두기로 강남씨어터에서 열렸다.

나눔 콘서트 with 기프트

일시 - 2021년 07월 31일 (토) 오후 4시/ 7시 -> 9월 11일로 변경

장소 - 구름아래소극장 - 강남씨어터로 변경

공연시간 - 약 90분

티켓 가격 - 77,000원

주최 - 피지앤픽쳐스

 

티켓은 6월 29일 얼리버드로 낮 12시를 입금을 기준 선착순 배정되었고 추후에 멜론 티켓으로 남은 좌석이 열렸다.

나는 하필 당일에 약속이 있었던지라 잊고 있다가 13시 즈음 입금하게 되었고 당시에는 44번 좌석으로 배정받았으나 공연이 연기되면서 환불건이 생겨 34번으로 번호가 앞당겨졌다. 빨리 입금하면 좋았을 것을.... 아쉬운 마음이다...


강남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에 있는 강남씨어터는 역삼1문화센터/역삼1동주민센터 건물의 3층에 위치해있었다.

외부의 안내 표지판을 못 찾아서 자칫 헤맬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두 회 차 모두 볼 체력은 없을 것 같아서 2회 차 공연인 7시를 예매했고 자리는 7열 3번 자리였다. 가운데 블록 왼쪽에서 세 번째 자리이다. 비록 공연시간보다 조금 늦는 대참사(?)가 있었지만 토크 중간 무사히 자리에 안착할 수 있었다. 

참고로 이번 공연은 어쿠스틱으로 꾸려진 공연이었고 포토 타임을 제외한 사진 촬영은 금지되어있었다.

- 스태프 분들이 열일 하셨다 -

 

 

도착하니 멤버별 질문 TMI가 진행되고 있었는데 시작부터 유쾌한 분위기가 가득했다. 아마도 이번이 기프트의 첫 팬미팅이지 않나 싶다!

 

TMI 질문 토크에서 기억에 남는 건,

- 주혁 님은 MBTI가 ISFP라고 한다(정정).

               생각보다 기억력이 좋지 않고 신조어에 약하다.

               추운 겨울 베란다에 핸드폰 없이 갇혔는데 택배 기사님이 구해준 경험이 있다고 한다.

 

- 형우님은 애완뱀을 두 마리 키운다고 한다.

                짧게 자주 잠을 자는 편이라 하루의 개념이 딱히 없다고 한다.

                가족은 같이 살아도 늘 보고 싶다고 한다.

 

- 휘겸님은 다음 생에 클라이머가 되어보고 싶다고 한다.

               예능과 체능 중에 좋아하는 걸 고르기 어려워한다.

               19살에 버스킹을 시작한 휘겸님의 포지션은 기타-퍼커션-드럼으로 바뀌었다.

 

정말 다양한 TMI가 뿌려진 팬미팅이었다. 중간에 아형에서 했던 '나를 맞춰봐'가 반모로 진행되기도 했는데 총체적 난국이라 꿀잼이었다.

 

중간중간 공연이 이어지고,

 

애장품 경매에는 무려 기프트가 홀리데이 콘서트에서 입었던 셔츠 세벌이 경매품으로 나왔다. 로맨틱***의 제품이라고 하는데, 공연 당시 예쁘다고 반응이 좋았던 의상이다.

출처 기프트 공식 유튜브

경매 수익금은 한국 소아암재단에 기부될 예정이고 기프트의 이름과 함께 기부증서도 발급된다고 하니 모두에게 좋은 일이었다. 사실 나도 조금 탐이나긴 했으나... 잘 관리할 자신도 없고 나보다 더 가치 있게 소장하실 분에게 가는 게 맞다는 생각이 들어서 꾹 참기로 했다.

- 1회 차 공연에서는 어떤 애장품이 경매에 나왔는지 궁금해진다 -

 

포토타임

이렇게 여러 코너로 진행된 팬미팅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지나가버렸다. 전문 MC분이 계셔서인지 멤버분들도 편해 보이고 토크도 많이 익숙해졌는지 끝까지 유쾌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그리고 나는 강남씨어터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 좌석도 널찍, 편안하고 소리의 울림도 괜찮아서. 무엇보다 시야가 잘 트여있어서 무대가 정말 잘 보였다.

- 블루스퀘어 눈감아 -

 

공연이 끝나고는 사인 포스터도 받았다. 사인에 정성이 느껴져.... 소중히 간직해야겠다.


곧 있으면 - 9월 13일 - 'Tune Up Stage' 예매도 오픈이던데 도전해보고 후기 남겨야겠다!

https://www.cjazit.org/cjazit/book/view/195

 

Tune Up Stage _ Dear Autumn | CJ문화재단

튠업스테이지 기획공연 디어어텀

www.cjazit.org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