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 좋아서 쓰는 글

밴드 기프트 | 선물같은 밴드 '기프트'와 만나다🎁

by 굉장한빙봉 2020. 12. 13.
728x90
반응형

어느날 감성 밴드 음악에 빠졌다.

선물 같은 밴드 '기프트'

 

출처 록스타뮤직앤라이브 사이트

시작은 어플에서 추천 음악으로 들은 노래가 좋아 담아 놓았던 플레이리스트.

'우린 달랐고 달랐어'

 

우린 달랐고, 달랐어

사실 그때는 담아 놓기만 하고 몇번 안 들었었는데

나중에 다시 들으니 너무 좋아서

그때부터 본격 파헤치기 시작!

 

 

출근길의 '기프트'


예전에

출근길 인사 사진을 우연히 보았었는데,

출처 스포츠한국

이분들이었다니... ㅎㅎㅎ

이 어색한 표정들을 보소.

 

 

'너의 이름은'의 기프트


그러다 알게 된 사실.

예전에 유튜브를 타고 타다가 엄청난 커버곡 영상을 찾았었는데,

한참 찾아 듣곤 했던 그 영상의 주인공이 기프트였다.

당시에는 이분들이 누구인가에 대해 찾아볼 생각 없이 음악만 들었던...

음악먹는홍대 special 기프트 '아무것도 아니야'(원곡 Radwimps)

영화 '너의 이름은' ost '아무것도 아니야'

조회수가 300만뷰가 넘었다.👍

 

'살면서 미세먼지 한 번 안 마셔본 목소리 같다' 는 댓글이 인상적이다.

 

 

슈퍼밴드의 '기프트'


슈퍼밴드 칭찬받는 주혁님

타고 타고 넘어가다 이번에는 기프트가 2019년의 슈퍼밴드 참가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당시에는 드러머 정휘겸님의 군복무로 2인 밴드 활동중이었고,

그래서 경연에도 이주혁님과 김형우님만 참가하였다.

- 그래서 난 처음에 2인 밴드인 줄 -

 

경연의 결과도 좋았다.

- 이주혁 소속팀 '루시' 종합 2위

- 김형우 소속팀 '피플 온 더 브릿지' 종합 6위

아주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괜히 내가 뿌듯한 느낌.

 

경연이 끝난 후,

밴드 기프트의 활동으로 각 소속 밴드와는 같이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되었지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함께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기프트는 지금


이렇게 시작된 밴드 기프트 파헤치기로 나는 가끔 콘서트도 보러 가고 했었는데

최근에는 코로나로 대부분 공연이 취소되어 아쉬운 마음이 크다.

 

고양이 MV

 

가장 최근에 발매된 곡인 싱글 5집 '고양이'도

20년 5월 29일에 발매되었으니 신곡이 안 나온지 조금 되었다.

- 록뮤... 힘조... -

 

 

 

그래도 기프트 유튜브 채널에서는 계속 만날 수 있으니 위안이 된다.

 

GIFT OFFICIAL

2016년 결성된 밴드 기프트 입니다. 멤버는 기타 & 보컬 이주혁, 베이스 김형우, 드럼 정휘겸으로 구성된 밴드로 2018년 5월 10일 발매한 첫 EP 앨범 ‘Heart Of Midnight’ 에서 이별의 과정에서 느끼는

www.youtube.com

 


쓰고보니 이번 글은 내가 기프트의 음악을 알게 된 이야기가 되었다.

또 다른 글에서 기프트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 해봐야겠다.

쓰기 전부터 기대되는 다음글!

 

 

여러분 모두 기프트 음악 들으세요.

우리 밴드 기프트, 음악 오래오래하고 돈 많이 벌게요.

728x90
반응형